logo

 
     
 
  HOME   GUIDE  면생리대 이야기             
 




면생리대가 좋은 점 10가지



01 나의 건강을 지켜요
일회용 생리대에는 합성 계면활성제, 표백제, 방부제 등 각종 유해물질이 포함되어 있어요.
생리대와 맞닿는 피부는 입술처럼 표피가 얇아서 해로운 물질이 흡수되기 매우 쉽답니다.

02 내 몸 속 아기집을 보호해요
우리 몸 속에는 생명이 피어나는 궁전, 자궁(子宮)이 있습니다.
소중한 아기집을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해야 건강한 아이를 낳을 수 있어요.


03 보송보송 가뿐해요
느낌만 순면이 아닌 진짜 천연섬유로 만드는 면생리대.
몸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고 피부에 들러붙지 않아요. 도톰한 융으로 만들면 흡수력도 뛰어나답니다.


04 불쾌한 냄새는 안녕
쓰고 난 일회용 생리대에서 풍겨오는 퀴퀴한 냄새는 각종 화학성분과 생리혈이 반응하면서 발생하지요.
면생리대를 사용하면 불쾌한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요.


05 짓무름, 염증도 굿바이
일회용 생리대는 통풍이 되지 않는 플라스틱 소재여서 오랜 시간 피부에 맞닿아 있으면 짓무름이 생기기 쉬워요.
체온으로 인해 세균 번식과 감염 가능성도 높지요.


06 신비로운 내 몸을 만나요
쓰고 난 생리대를 보며 더럽다고 생각하진 않았나요? 생리혈에 대한 혐오감은 내 몸에 대한 혐오감이기도 합니다.
손수 생리대를 만들고 직접 빨아 쓰면서 신비로운 내 몸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07 정성을 가득 담은 선물로 좋아요
친구의 생일에, 초경을 시작한 조카에게, 아기를 낳은 언니에게, 생리통이 심한 동생에게,
한 땀 한 땀 정성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따뜻한 마음을 품은 소중한 선물에 감동할 거예요.


08 생리대 구입비를 절약해요
통계 결과 생리 때마다 평균 20~30여 개의 일회용 생리대가 쓰입니다.
연간 구입비를 계산해보면 10만원이 훌쩍 넘지요. 면생리대로 지출을 줄일 수 있어요.


09 숲과 나무가 살아나요
일회용 생리대의 소재는 펄프와 플라스틱. 한 개당 약 23g의 탄소가 발생합니다.
면생리대를 쓰면 원료로 쓰이는 펄프 사용을 줄여 그만큼 나무가 덜 베어지지요.


10 쓰레기를 줄여요
우리나라에서만 연간 20억 개 이상의 일회용 생리대 쓰레기가 발생하고 있어요.
태우면 발암물질 다이옥신이 발생하고, 땅에 묻으면 분해되는데 몇 백 년이 걸려요.



 
오늘 0 , 전체 9 , 1/1 페이지.
 
 
 

카피라이트